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랑이의 관리템

반응형

좋은 향기가 나는 여성은 어떨까요?

◆ 원래 좋은 향기는 어떤 향기입니까?

"그 사람은 방금 좋은 냄새가 났어요"라고 말하는 사람을 지나치면 은은한 향기에 뒤돌아보는 자신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좋은 냄새의 정의는 사람마다 다르지만, 강한 향수의 향이 아니라 자연스럽게 희미한 깨끗하고 단아한 향기가 요새 인기인데요. 

 

◆ 우선은 몸을 깨끗이 합시다

좋은 향기를 입어도 '체취'가 섞일 수밖에 없습니다. 

예를 들어, 두피. 냄새가 좋은 샴푸를 사용해도 제대로 씻지 않거나 피지나 땀이 묻어 있으면 두피 자체의 냄새가 신경이 쓰입니다.

 "두피 냄새의 주요 원인은 두피의 땀과 피지입니다. 샴푸로 과도한 피지와 땀을 씻어내는 것이 근본적인 해결책입니다."

샴푸 외에도 샴푸 전에 미리 씻고 정기적으로 두피를 관리하여 몸을 먼저 정화해야 깨끗한 향기를 유지할수 있습니다.

 

향기가 좋은 샴푸를 사용한다

우선은 향기가 좋은 샴푸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머리카락이 펄럭일 때마다 부드러운 향기의 아무렇지도 않은 느낌이 싫은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갑자기 향수를 뿌리기보다는 은은한 향의 헤어 케어 아이템으로 시작해보세요.

또한 하루에 여러 번 머리를 감지 마십시오. 냄새가 좋다는 이유만으로 샴푸를 너무 많이 하면 피지가 너무 많이 제거되어 두피가 건조해져 「건조 비듬」이 됩니다.

좋은 향기의 바디 크림을 사용하십시오.

바디 크림은 몸에서 좋은 냄새를 맡는 데 도움이 되는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향수만큼 끈질기지 않고 부드럽고 부드러운 향기가 특징입니다. 사용하는 경우는, 히알루론산이나 콜라겐이 함유된 것 등, 보습이나 미용 성분이 배합된 것을 추천합니다!

또, 바디 크림을 바를 때는, 마사지하면서 섞어 주면 더욱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붓기가 해소되고 혈액 순환이 개선되며 피부의 윤기가 실현되고 쾌적한 미용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좋은 향기가 나는 섬유 유연제나 세제를 사용하십시오.

섬유 유연제와 세제의 향으로 연출할 수 있어야 합니다.

 

좋은 향기가 나는 향수를 사용하세요

좋은 향기를 만들기 위해서는 다양한 향기의 향기가 빠뜨릴 수 없습니다. 향수를 뿌릴 때는 목욕하듯이 바르지 말고, 부드럽게 스며들게 하면 좋은 향기가 은은하게 납니다.

아침에 너무 두텁지않는 향기를 원하면 , 「코튼 같은 향기」가 있는 바디 스프레이를 추천합니다. 셔츠 특유의 바삭 바삭한 질감이 상쾌한 기분을 선사합니다.

 

【헤어 오일】Jill Stuart|헤어 오일 블루밍 페어

질 스튜어트의 헤어 오일에는 천연 유래 큐티클 코트 성분과 6가지 식물성 오일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모발 표면을 매끄럽게 하면서 큐티클의 확산을 억제하고 촉촉한 물로 건조로부터 피부를 보호합니다. 향기는 「화이트 플로럴」, 「장미」, 「블루밍 페어」의 3 종류가 있으며, 프렌 글라스와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향수】샤넬|코코 마드모아젤 로우 프리베

샤넬 코코 마드모아젤 로 프리베는 샤넬의 "밤을 위한 향수"로, 자유롭고 대담함을 즐길 줄 아는 여성을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이 향수는 관능적이고 부드러운 향을 가지고 있으며, 쟈스민 앱솔루트와 로즈 페탈 노트가 주요 향으로 작용합니다.

첫 향은 시트러스한 상쾌한 느낌으로 시작되며, 중간 향에서는 쟈스민과 로즈의 향이 강하게 느껴지고, 마지막 향은 세련된 파우더리 향으로 마무리됩니다.

이 향수는 20대 후반에서 30대 여성에게 특히 추천되며, 자유 분방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가진 여성에게 잘 어울립니다

이 향기는  우아한 여성의 이미지의 향인데요

향이 진하지 않아 여러번 뿌리기 좋습니다.

플로럴 + 남자스킨 향으로 적극 추천합니다.

머스크의 포근함이 섞여 좋습니다.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5/0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글 보관함